억만장자들이 숨기는 7가지 성공 노하우 첫째.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라. 우선 이들은 하나같이 가정적이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다. 둘째. 나이 들어 늙는 게 아니라 꿈을 잃어 늙는다. 이들의 두 번째 특징은 항상 젊게 산다는 것이다. 셋째. 우선 자신을 구조조정하라. 억대 연봉자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업데이트시키고 있다. 넷째. 전직을 두려워 마라. 대부분 전직을 한 후 성공했다는 점이다. 그래서 이들은 최선을 다해 노력을 했는데도, 받아주지 못하는 회사가 있다면 과감하게 떠나라는 말을 한다. 기회는 자신이 만든다는 요지다. 다섯째. 독서와 인맥 만들기는 필수이다. 현대는 전문가가 아니면 살아남기 힘든 시대가 되어버렸다.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지식을 재충전하고 주위에 많은 전문가를 두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섯째. 위기는 정면 돌파하라. 이들의 여섯 번째 특징은 위기 때일수록 피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일곱째. 자신감이 시작이자 끝이다. 자신의 생활에 있어서 적극적이고 낙관적이고 긍정적이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노력하다보면 자신감도 생긴다.
세계 최고의 건축 사진가들이 구성의 반복을 수용하는 이유 건축은 패턴을 가지고 노는 매력적인 사진적 잠재력을 탐구하기에 이상적인 주제입니다. 한 장의 사진 챌린지 현실 세계의 혼란 속에서 질서를 찾는 데는 근본적으로 즐거운 일이 있습니다. 패턴 모티브는 자연과 건축 환경 어디에서나 나타나며, 그 반복은 인간의 정신에 위안을 주는 친숙한 이해감을 가져다 줍니다. 반복되는 사물은 우리 삶에서 너무 자주 나타나서 우리가 그것을 전혀 패턴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가 입는 옷부터 우리가 걷는 거리, 하늘의 별, 심지어 우리의 일상조차도 패턴입니다. 그 자체. 건축에서는 시각적 패턴과 선형 반복이 필수적입니다. 구조와 마감 모두에서 반복되는 특징은 현대 건축 과정에서 매우 중요하며, 많은 건축가가 디자인에서 이러한 측면을 강조하고 과장하기를 선택합니다. 사진은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즐거운 반복을 포착하고 증폭시키며 일상생활에 활력 있는 리듬을 더해줍니다. 영리한 프레이밍과 자르기는 이미지에서 맥락을 제거하여 사진작가가 패턴을 나머지 환경과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술은 보는 사람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패턴"의 복잡함을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20 One Photo Challenge 의 최종 후보 7명은 건축물의 반복을 전문적으로 포착하여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반복 분리 사진작가가 반복되는 물체를 성공적으로 포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가장 유리한 방법은 빛나는 반복 사례를 분리하는 것입니다. 즉, 사진 작가는 특정 지점을 확대하고 패턴이나 반복되는 개체가 전체 프레임을 채우도록 이미지를 자르고 종종 경계를 약간 넘어서 넘치게 됩니다. 이 기술은 바쁘지만 흥미로운 구성을 만들어냅니다. 사진의 혼잡한 느낌은 보는 사람의 눈이 숨겨진 것을 찾기 위해 이미지 전체를 탐색하도록 유도합니다. 사진작가는 시청자가 사진을 가까이에서 보거나 멀리서 보도록 유도하여 매우 다른 두 가지 보기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작위 리듬 패턴은 우리 마음이 인식하기 위해 항상 균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기본 음표가 친숙할 때만 노래 패턴의 리듬을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사진에서는 형태에 관계없이 색상과 질감의 유사성만으로도 인간의 눈이 이를 패턴으로 인식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우연의 일치 패턴은 자연에서 가장 흔히 발견되지만 건축 사진에서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는 거리, 줄지어 늘어선 교통, 사무실 타워의 창문 등은 무작위 리듬의 좋은 예입니다. 혼돈을 포착하다 사진에서 반복되는 주제로 인해 이미지의 초점이 사라질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초점이 없으면 사진의 전체적인 힘을 떨어뜨리는 두 가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객의 눈이 의도적으로 특정 지점으로 끌리지 않으면 그림의 한 지점에서 지점으로 번쩍입니다. 이러한 빠른 안구 움직임은 복잡한 장면을 포착할 때 조작하고 탐색할 수 있는 내부 혼돈감을 만들어냅니다. 또한 초점이 부족하면 사진작가가 자신의 이미지 내에서 하나 이상의 이야기를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둘 이상의 장면이나 관심 지점을 포함함으로써 시청자에게 한 프레임에서 다양한 시나리오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월리는 어디에 있나요?" 여러 세대의 청중을 사로잡았습니다. 프로그레시브 리듬 반복은 초점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지만 반대의 접근 방식도 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반복은 또한 단일 초점을 강조하는 방법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사진의 프로그레시브 리듬(Progressive Rhythm)은 눈을 특정 초점 지점(가장 일반적으로 사물이나 사람)으로 유도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반복과 원근을 결합하면서 이미지에 깊이를 더함으로써 사진작가는 특정 지점으로 시선을 끌 수 있습니다. 작가는 역동적이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 깨기 사진을 반복하는 작업은 신중하고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결국 샷에서 항목을 반복하면 금방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 익숙함은 편할 수 있지만 인간의 마음은 복잡하다. 한 가지 일이 너무 많으면 예측 가능한 것으로 인식될 수 있지만 건축물을 촬영할 때 반복이 단조로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기술이 사용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점 만들기" 또는 "이미지 깨기"라고도 하는 이 작업은 사진 작가가 반복되는 요소 중 하나를 변경하거나 제거하여 패턴의 흐름을 방해하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끊김 현상은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도 있고 사진작가가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가는 이미지를 깨뜨림으로써 보는 이로 하여금 사진을 다시 보게 하여 불일치를 완전히 인식하고 그 목적을 숙고하게 만듭니다. 이미지의 중단이라는 개념은 눈에 휴식 공간을 제공하여 눈이 안정되고 더 깊이 탐색할 수 있는 지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시청자가 이미지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Mitchell Lowe의 검은 하늘 건축 사진에서 반복을 연습하면서 탐구하고 구현해야 할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실제로 건축의 연속적인 패턴과 선형 반복은 이 기술의 영향을 조사하는 데 이상적인 주제가 됩니다. 시청 경험의 리듬, 패턴 및 나머지 부분을 이해하고 의식적으로 고려한 다음 이를 3분의 1의 법칙이나 초점 심도 탐색과 같은 시도되고 테스트된 다른 사진 기술과 결합함으로써 사진가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영향력 있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다섯장은 Emmanuel Passeleu의 작품
저체온(하이포테르미아, Hypothermia)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체온은 생체 과정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필요하며, 체온이 너무 낮아지면 여러 가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대사 속도 저하: 체온이 낮아지면 대사 과정이 느려져 에너지 생산이 감소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피로감, 무력감, 의식 저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심혈관 문제: 저체온 상태에서는 심장과 혈관 시스템에 부담이 가게 됩니다. 심장이 더 빠르게 뛰어야 체온을 유지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심장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면역기능 저하: 저체온은 면역 시스템의 기능을 약화시켜 감염에 노출될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신경계 문제: 신경계는 정상적인 체온을 유지해야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저체온 상태에서는 반응 속도가 느려지고, 의식 상태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혼수 상태나 심지어 사망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결막 및 다른 조직의 손상: 심한 저체온 상태에서는 피부나 근육, 심지어 내장 기관까지도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손상은 치료가 어렵고, 경우에 따라서는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응고 문제: 저체온은 혈액의 응고 능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출혈이나 혈전 형성의 위험이 증가합니다.저체온은 특히 노약자, 영아,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험하며, 심각한 경우에는 응급 상황으로 취급되어야 합니다. [출처]저체온은 왜 안 좋을까|작성자고영희
열등감은 나보다 잘난 사람이 있어서 생기는 것 같지만, 실은 내 속에 내가 없어서 생긴다. 내 속에 내가 있으면 남과 비교할 필요가 없다. 내 속에 있는 나를 더 아름답게 다듬고 가꾸면서 이번 생을 보내면 내가 나로 사는 데 아무 문제가 없다. 나에게 배웠던 제자가 결혼 후 상해에 살게 되어 국제학교에 아이를 보냈다. 국제학교 교사들은 외국인이었는데 한국 엄마들을 가장 난감해했다고 한다. 아이 성적에 대해 교사와 면담할 때 유독 한국 엄마들의 질문이 다른 나라 엄마들의 질문과 달랐기 때문이다. 교사는 통상적으로 아이의 수학 성적이 지난번에 70점이었는데 이번에 80점으로 향상되었다고 기쁜 소식을 전한다. 그런데 이 말에 다른 나라 엄마들은 기뻐하는데 한국 엄마들은 별로 기쁜 기색이 없이 꼭 이렇게 묻는단다. “80점이면 반에서 몇 등이에요?” 한국 엄마들이 왜 이런 질문을 하는지 몰라 교사가 다시 당신 자녀의 성적이 지난번보다 좋아졌다고 하면 한국 엄마들은 재차 이렇게 말한단다. “등수를 알려줄 수 없다면 반 평균을 좀 알려주세요.” 이런 이유로 한국 엄마들과 면담할 때 교사들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단다. 다른 아이들과 비교해 자신의 아이가 우월했을 때만 기뻐하는 자기 정체성 부재의 습관이 외국에 가서도 그대로 나타나는 한국 엄마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우리 사회가 집단 비교 사회이며, 그 결과 열등감과 우월감이 극단 속에 슬픔과 오만을 간직한 사회라는 것을 실감했다. 뇌는 있는데 내가 없으면 기준을 바깥에 두고 나를 저울에 얹게 된다. 열등감은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결과다. 뇌가 있고 내가 있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한다. 출처 _ (어디 인생이 원하는 대로 흘러가던가요, 26p)
포천시 대표단이 포천 식품의 베트남 판로 개척을 위해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4박 5일간의 베트남 하노이 방문길에 올랐다. 이번 방문은 베트남 대표 한상(韓商)인 K&...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5일 ‘장암1지구’ 지적재조사사업을 완료하고 새로운 지적공부를 작성했다. 장암1지구는 이동 갈비촌 주변 지역을 대상으로 지난 2022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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